[속보] [동영상] 천안 안서동 마트 화재, 하마터면...
[속보] [동영상] 천안 안서동 마트 화재, 하마터면...
  • 정종윤 기자
  • 승인 2018.10.11 12:13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충청 정종윤 기자] 11일 오전 11시 50분쯤 천안시 동남구 안서동의 한 마트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날 불은 마트 앞 천막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불이 난 곳은 대학가 인근으로 유동 인구가 많은데다 학생들이 거주하는 원룸이 밀집해 있어 소방대원들은 자칫 학생 피해가 발생하지 않을까 우려했다.

불은 마트 앞에 적재해 둔 부탄가스에도 번져 다량의 부탄가스가 폭발, 인근 주민들을 공포로 몰아넣었다.

천안동남소방서 관계자는 "큰 불로 이어지거나 원룸 건물에 있는 사람들이 연기에 질식할 수도 있던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소방당국은 잔불 정리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서동 2018-10-16 02:05:02
설사 담배꽁초가 원인이다 하더라도 옆건물에 한마디 상의도 없이 저렇게 옆건물에 딱붙여서 허술하게 가건물 지어서 잘타는 휴지랑 터지는 부탄가스를 보관한 저 한심한 마트가 근본적인 원인이다!!! 상도라는게 있는건데!! 옆 원룸건물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살고있는데 남들에게 배려라고는 눈꼽만큼도 없고 지들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인간들~ 그래도 지들이 잘났다고~
마음씨를 잘썼어야 화재가 안났지!!! 인명피해 없었던걸 다행으로 알아라!! 하마터면 여럿 다칠뻔했다!! 한심한 마트주인들아!!!

안서동 2018-10-16 01:57:45
저 마트 옆 원룸건물 주인분이 마트와 건물사이 마트납품 온 사람들이 종종 담배피는거 보고 마트한테 박스 쌓아놓지 말라고 여러번 얘기하고 또 했는데도 아예 그 좁은틈에다가 가건물까지 지어서 물건 쌓아놓고...
옆 건물에 말한마디 없이 건물에 딱붙여 가건물 지어서 위험하게 휴지랑 부탄가스 등 위험한것들 쌓아놓고 정말 배려라곤 없고 개념없는 마트 주인이다!!!
그곳 자주 지나다니는데 틈이 있던 사이에 하도 옆 원룸건물이랑 딱붙여 가건물 지어놔서 난 한건물인줄~ 말이 가건물이지 허술하기 짝이 없었다!!
진짜 인명피해 없길 그나마 다행이지 저 원룸건물 주인이랑 사는 사람들 얼마나 놀랬을까???
그래도 마트는 뉘우치지 못하고 지들이 잘했다고 지껄인다는데 원룸 주인분 정신적 피해보상까지 톡톡히 하시길~~

안서동토박 2018-10-11 15:57:49
앞에 가스 쌓아두고 저렇게 하면 다 터져서 학생들 다치면 어쩔려고..

단대생 2018-10-11 15:35:32
진짜 너무 위험 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