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동영상] 천안 안서동 마트 화재, 하마터면...
    [속보] [동영상] 천안 안서동 마트 화재, 하마터면...
    • 정종윤 기자
    • 승인 2018.10.11 12:13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충청 정종윤 기자] 11일 오전 11시 50분쯤 천안시 동남구 안서동의 한 마트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날 불은 마트 앞 천막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불이 난 곳은 대학가 인근으로 유동 인구가 많은데다 학생들이 거주하는 원룸이 밀집해 있어 소방대원들은 자칫 학생 피해가 발생하지 않을까 우려했다.

    불은 마트 앞에 적재해 둔 부탄가스에도 번져 다량의 부탄가스가 폭발, 인근 주민들을 공포로 몰아넣었다.

    천안동남소방서 관계자는 "큰 불로 이어지거나 원룸 건물에 있는 사람들이 연기에 질식할 수도 있던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소방당국은 잔불 정리중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서동 2018-10-16 02:05:02
    설사 담배꽁초가 원인이다 하더라도 옆건물에 한마디 상의도 없이 저렇게 옆건물에 딱붙여서 허술하게 가건물 지어서 잘타는 휴지랑 터지는 부탄가스를 보관한 저 한심한 마트가 근본적인 원인이다!!! 상도라는게 있는건데!! 옆 원룸건물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살고있는데 남들에게 배려라고는 눈꼽만큼도 없고 지들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인간들~ 그래도 지들이 잘났다고~
    마음씨를 잘썼어야 화재가 안났지!!! 인명피해 없었던걸 다행으로 알아라!! 하마터면 여럿 다칠뻔했다!! 한심한 마트주인들아!!!

    안서동 2018-10-16 01:57:45
    저 마트 옆 원룸건물 주인분이 마트와 건물사이 마트납품 온 사람들이 종종 담배피는거 보고 마트한테 박스 쌓아놓지 말라고 여러번 얘기하고 또 했는데도 아예 그 좁은틈에다가 가건물까지 지어서 물건 쌓아놓고...
    옆 건물에 말한마디 없이 건물에 딱붙여 가건물 지어서 위험하게 휴지랑 부탄가스 등 위험한것들 쌓아놓고 정말 배려라곤 없고 개념없는 마트 주인이다!!!
    그곳 자주 지나다니는데 틈이 있던 사이에 하도 옆 원룸건물이랑 딱붙여 가건물 지어놔서 난 한건물인줄~ 말이 가건물이지 허술하기 짝이 없었다!!
    진짜 인명피해 없길 그나마 다행이지 저 원룸건물 주인이랑 사는 사람들 얼마나 놀랬을까???
    그래도 마트는 뉘우치지 못하고 지들이 잘했다고 지껄인다는데 원룸 주인분 정신적 피해보상까지 톡톡히 하시길~~

    안서동토박 2018-10-11 15:57:49
    앞에 가스 쌓아두고 저렇게 하면 다 터져서 학생들 다치면 어쩔려고..

    단대생 2018-10-11 15:35:32
    진짜 너무 위험 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