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메드제약, 태반영양케어 기능성 화장품 출시
유니메드제약, 태반영양케어 기능성 화장품 출시
  • 정종윤 기자
  • 승인 2019.01.1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충청 정종윤 기자] 국내 태반의약품 전문회사인 유니메드제약㈜이 돈(豚) 태반 성분을 이용해 주름개선과 미백 효과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을 출시했다.

충남 아산에 1공장을 둔 유니메드제약(대표 김건남)은 고농도의 태반 추출물과 한방 추출물, 녹차수, 꿀 추출물 등을 이용한 태반영양케어 기능성 화장품 '태양수'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태반의약품 전문회사인 유니메드제약이 자체적으로 태반을 이용한 화장품 출시는 태양수가 처음이다.

유니메드에 따르면 하이드롤라이즈드 태반 추출물 농도가 최대 10%까지 가미된 태양수 제품은 아미노산·활성 펩타이드·비타민·핵산 등 태반 속 영양성분이 포함돼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의 기능성 화장품이다.

이와 함께 제품에는 ▲사포닌과 폴리페놀성분이 함유된 '홍삼 추출물' ▲정재수를 대신한 '녹차수' ▲특허받은 10종의 천연혼합성분 '보태니슈터컬 플러스10' ▲감초 뿌리 추출물 ▲베타-글루칸 ▲판토텐산이 함유된 '꿀 추출물' 등 천연물 성분이 함유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은 하이드롤라이즈드태반추출물이 포함된 '클렌징바'와 크림형의 화장수 '에멀션', '에센스' 등으로 구성됐다.

유니메드 관계자는 "태양수 사용 후 측정 결과 사용자의 눈가 주름 개선과 피부 수분량 개선, 피부 처짐 개선 등 피부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며 "태반의약품 전문회사인 만큼 태반을 이용한 '태양수'를 화장품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