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서대학교 당진 산학융합캠퍼스, 제1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호서대학교 당진 산학융합캠퍼스, 제1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신입생(지역 CEO 및 리더들) 37명 입학, 폭넓은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 최동우 기자
    • 승인 2019.03.1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당진 석문에 위치한 호서대학교 산학융합캠퍼스에서 제1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마치고 기념하는 모습.
    14일 당진 석문에 위치한 호서대학교 산학융합캠퍼스에서 제1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마치고 기념하는 모습.

    [굿모닝충청 최동우 기자]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14일 당진 석문에 위치한 산학융합캠퍼스에서 최고경영자과정 제1기 입학식을 개최했다.

    호서대학교는 2017년 당진시 석문국가산업단지 내에 산학융합캠퍼스를 개교, 신소재공학, 로봇자동화공학, 자동차ICT공학 3개학과 514명(편제정원)이 산업현장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산학융합캠퍼스 제1기 최고경영자과정 모집에 40여명이 지원하였으며 최종 37명이 입학했다.

    입학식은 구경완 대학원장 주관으로 35명의 대학원생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구 원장은 “4차 산업 혁명시대에 급변하는 기업경영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역량 및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자 청학동예절훈장 김봉곤 훈장, 변화혁신아카데미 하동식 원장 등 저명강사를 중심으로 14주 강의를 편성하여 제공한다.”며 환영했다.

    황승원 교학부장은 “권위있는 지역의 대학원과정이 되도록 해외 선진기업시찰 등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제1기 학우회 회장을 맡은 문상식 (주)디케이인텍스 대표는 “새롭게 시작하는 대학원의 최고위과정 1기생으로 입학함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더 많은 배움의 기회와 인적교류를 통한 폭넓은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입학소감을 전했다.

    한편 호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우리 지역 CEO 및 리더들에게 변화를 주도하는 경영인, 관리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지식경영 등 효과적인 경영 관리기법을 교수함과 동시에 상호간의 정보교류 및 인적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할 예정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