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조망 ‘동탄 그랑파사쥬, 더샵 센텀폴리스’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호수조망 ‘동탄 그랑파사쥬, 더샵 센텀폴리스’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 굿모닝충청
  • 승인 2019.06.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업용지 비율이 전체의 약 0.78%로 일산(약 8%), 판교(약 3%) 등 타 신도시에 비해 현저히 낮아 상업시설의 희소성이 높은 남동탄 지역에서 총 21만여㎡의 남동탄 최대 규모상업시설 ‘동탄 그랑파사쥬’가 분양에 나섰다.

‘동탄 그랑파사쥬’는 키테넌트인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7개관 규모) 입점이 확정됐으며 집객효과가 높은 SSM(기업형 마켓)과 메디컬센터까지 들어설 예정이다.

‘키테넌트(Key tenant)’ 점포는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나 멀티플렉스 영화관, 대형 서점 등 고객을 유인하는 효과가 뛰어난 핵심 점포로, 방문자의 체류시간이 길어 인근 상권을 빠르게 활성화 시켜준다. 그리고 5~10년 정도의 장기 임차계약을 맺는 경우가 많아 꾸준한 고정 수요층 확보에 유리하며 인지도에 기반한 지역 랜드마크 상가로의 발전 가능성이 높아 상가 건물 자체의 가치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동탄 그랑파사쥬’는 동탄 2지구 일반 상업용지 11, 12블록에서 콩코르드광장, 샹제리제거리, 갤러리아광장, 몽테뉴거리 등 7가지 프랑스풍 테마를 적용한 트렌디하고 세련된 복합 쇼핑, 문화 공간으로동탄대로(8차선)와 동탄순환로(4차선)의 교차로가 인근에 위치해 차량을 통한 접근성이 우수하다.

상가는 키즈놀이터, 반려견 쉼터, 컨시어지룸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최상층에는 호수를 조망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실외수영장)이라는 특화아이템까지 계획되어있어 남동탄 일대의 대표적인 쇼핑, 문화, 여가 복합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남동탄 6만4000여 세대, 17만9000여 명의 자체 수요 뿐만 아니라 동탄 1,2신도시, 오산, 화성 지역 등인근 지역 100만여 명의 광역수요를 배후로 두고 있다.

‘동탄 그랑파사쥬’ 상업시설은 동탄트램 사업의 1,2노선 환승역세권 입지에 들어서며 동탄 호수공원과 바로 인접한 동탄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는 지상 6층~지상 35층, 5개 동, 총 1,122실로 규모로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드문 대규모 단지다. 전용면적 37, 72, 84㎡ 타입은 모든 호실에 테라스 특화설계를 적용해 90% 이상 호실에서 탁 트인 호수공원 조망을 누릴 수 있다.
.
한편 ‘동탄 그랑파사쥬, 더샵 센텀폴리스’는 화성시 동탄대로에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대표전화로 방문예약 및 분양상담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