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엔 타임월드!”…기프트 제안전·이벤트 ‘팡팡’
    “크리스마스엔 타임월드!”…기프트 제안전·이벤트 ‘팡팡’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이달 25일까지 경품 이벤트 및 할인행사 등 진행
    • 정민지 기자
    • 승인 2019.12.12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자료사진 / 굿모닝충청 정민지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자료사진 / 굿모닝충청 정민지 기자

    [굿모닝충청 정민지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에 크리스마스 선물이 쏟아진다!"

    타임월드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기프트 제안전을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와 함께 갤러리아 앱에서 참여 가능한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달 25일까지 펼쳐지는 경품 이벤트는 앱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 접속 후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스위트 오션뷰 패키지부터 백화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갤러리아 G캐시의 행운이 선사된다.

    또 타임월드는 따뜻한 연말, 따뜻한 메시지를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e-카드를 통해 전달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00 갤러리아 G캐시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오는 22일까지 실시된다.

    아울러 이달 13일부터 25일까지 한 해 동안 고마움을 받은 브랜드를 표현하는 고객들에게도 3000 G캐시 증정이벤트가 펼쳐진다.

    한편 지하2층 식품관 몽슈슈, 마듀, 하레하레 브랜드와 10층 마호가니 브랜드에선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더불어 층별 행사장에선 크리스마스 기프트 제안전이 열린다.

    지하 1층 티르리르 액세서리 브랜드에선 14K 골드 10/12/15만 원 균일가전과 골드 20%, 실버/시계 30% 할인혜택이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제안전이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진행된다.

    골든듀 브랜드에선 2019 뉴 홀리데이 컬렉션 20~30% 할인, 캐럿 다이아몬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가 이어진다.

    3층 행사장에선 도호, 쉬즈미스 겨울 이월 특가전이 열려 코트, 구스 패딩, 오리털 패딩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6층 남성의류 행사장에선 올세인츠, 브룩스브라더스 레드플리스 브랜드 특집전이 진행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