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동완 후보 "정용선, 보수 분열 획책 중단"
    김동완 후보 "정용선, 보수 분열 획책 중단"
    공약 발표 기자회견서 비판…"허위사실 유포는 선거법에 저촉" 강력 경고
    • 김갑수 기자
    • 승인 2020.03.26 12:4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통합당 김동완(61) 당진 국회의원 후보는 26일 무소속 정용선(55) 후보를 겨냥 “보수의 분열을 획책하는 일을 중단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사진: 굿모닝충청=김갑수 기자)
    미래통합당 김동완(61) 당진 국회의원 후보는 26일 무소속 정용선(55) 후보를 겨냥 “보수의 분열을 획책하는 일을 중단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사진: 굿모닝충청=김갑수 기자)

    [굿모닝충청 당진=김갑수 기자] 미래통합당 김동완(61) 당진 국회의원 후보는 26일 무소속 정용선(55) 후보를 겨냥 “보수의 분열을 획책하는 일을 중단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이날 오전 당진시 소재 선거캠프에서 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갖고 “정 후보 측에서 ‘이번 공천이 이면조작 등 뒷거래가 있다’며 미래통합당을 비난하고, 저를 비방하는 내용으로 기자회견을 하고 SNS로 전파하고 있어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이같이 강조했다.

    김 후보는 또 “최근 ‘1000여 명이 탈당했다’고 하나 충남도당에 확인한 결과 70여 명 정도밖에 안 된다”며 “정 후보가 말하는 당원은 어느 분들인가? 아무리 정치적으로 필요하다고 해서 허위사실을 유포함은 선거법에 저촉된다”고 지적했다.

    계속해서 김 후보는 “정 후보의 4.15 총선 상대는 더불어민주당이어야 한다”며 “지금까지 묵인하고 지내왔지만, 이제 정 후보의 허위사실 유포와 후보 비방이 도를 지나쳐 보수의 승리에 저해가 되고 있어 그 문제점을 분명히 밝혀 둔다”고 덧붙였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당진사람 2020-03-27 06:53:05
    당진 사람들은 정용선후보의 진정성을 다 압니다.

    당진사랑 2020-03-26 20:48:45
    김동완 후보의 진정성과 품격에 응원합니다 !! 대승적 차원에서 한 말씀 깊이 공감합니다. 이제 앞만보고 남은 기간 열심히 달려가는 수 밖에 없을것 같습니다.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