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둔곡 우미린', 22일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대전 둔곡 우미린', 22일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대전-세종을 잇는 국제과학비지니스벨트 내 높은 미래가치 주목
    • 권성하 기자
    • 승인 2020.05.2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충청 권성하 기자] "코로나19 걱정 없는 사이버 모델하우스 둘러 보실래요?"

    우미건설이 대전 둔곡지구 A-3블록(유성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내)에 조성하는 '대전 둔곡 우미린' 사이버 견본주택을 22일 오픈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차원에서 '홈페이지(www.woomi.co.kr)'에서 수요자들을 맞는다.

    '대전 둔곡 우미린'은 지하 2층, 지상 28층 7개 동(전용면적 65-84㎡) 총 760가구로 구성된다. 세부 타입은 △65㎡A 92가구 △68㎡A 233가구 △73㎡A 20가구 △76㎡A 37가구 △84㎡A 247가구 △84㎡B 78가구 △84㎡C 53가구 등이다.

    둔곡지구가 포함된 국제과학비지니스벨트는 세계적 수준의 기초연구 환경을 구축하고, 기초연구와 비지니스를 융복합하는 국책사업을 위해 조성된 지역이다. 관련 기업과 연구원, 대학 등의 인적 자원들이 정주할 주거시설과 각종 생활편의 인프라가 함께 조성된다.

    특히 인근 대덕테크노밸리 안팎에 구축되는 중이온가속기(예정), 연구 용지(예정) 등의 배후 주거지로도 주목을 받고 있어 높은 미래가치와 투자 잠재력을 갖고 있다.

    '대전 둔곡 우미린'은 세종시와 대전시의 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도 있다. 구즉세종로(세종시-대덕테크노밸리간 연결도로)를 통해 대전과 세종시를 빠르게 오갈 수 있다. 금남-북대전IC 연결도로가 예정돼 있고, 올 하반기에는 대전 봉산동과 이어지는 4차로 확장 사업도 착공할 예정이다.

    단지 주변에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공사중이며 롯데마트 대덕테크노밸리점, 코스트코 세종점 등이 인접해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있어 향후 개교 시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대전 둔곡 우미린'은 넓은 동간 거리와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 판상형 및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 등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미세먼지 측정부터 효율적인 저감까지 관리해주는 에어 클린(air-cLynn)시스템이 적용됐다.

    우미린 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시설도 눈길을 끈다. 다목적 실내체육관과 헬스장,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시설과 맘스스테이션 겸용의 '카페Lynn'이 조성된다. 남녀 구분 독서실과 게스트하우스 등의 특화시설도 들어선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