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업계, 추석 앞두고 온라인 사이트에서 풍성한 이벤트 진행
    교육업계, 추석 앞두고 온라인 사이트에서 풍성한 이벤트 진행
    황금연휴 겨냥한 다양한 무료 학습 프로그램도 선봬
    • 권성하 기자
    • 승인 2020.09.2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업계가 추석 명절을 겨냥해 다양한 이벤트와 무료 학습프로그램을 제공한다.(굿모닝충청 권성하 기자)

    [굿모닝충청 권성하 기자] 교육업계가 9월 30일부터 시작하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집에서 추석명절을 지내는 가정에서도 알차게 활용하는 학습프로그램과 한가위 의미를 담은 특별한 이벤트로 눈길을 끈다.

    '좋은책신사고'의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은 예비 중1과 예비 고1 학생을 위한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예비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중학수학 8시간 완성' 특강은 중·고등 수학 개념 연계를 한눈에 파악하고, 고등 과정에서 꼭 필요한 중등수학을 빠르게 정리하는 강좌(박상현 선생 강의)다.

    예비 중1을 위해서는 김본 선생님의 '개념부스터 특강'과 김순자 선생님의 '개념맵 특강'을 무료 지원한다.

    '개념부스터 특강'은 초등에서 배운 내용이 중학교에서 어떻게 연계되는지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고, '개념맵 특강'은 단원을 연결하는 개념 지도를 그리는 법을 중심으로 중등 수학에 대한 접근을 쉽게 하는 강의다.

    이밖에 중1(상) 전범위, 중1 프리미엄클래스, 고등 수학(상) 전범위 또는 고1 프리미엄클래스 강좌 수강 시 GS25 상품권을 증정하는 응원 이벤트를 10월 7일까지 진행한다.

    글로벌 화상영어 브랜드 '캠블리'는 올해 가장 큰 할인행사인 '추석선물캠블리' 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강 기간에 따라 최대 50%를 할인해주는 행사다.

    성인 대상 화상영어 캠블리클래식의 경우, 2주 이내 신규 가입한 회원에 한해 15분 무료 수업을 지원한다. 일반 수업과 동일한 과정으로 원어민 튜터를 직접 선택해 15분간 일대일 맞춤 수업을 진행해볼 수 있다.

    체험 이후 수강 결제할 때 '추석선물캠블리' 코드를 사용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강 기간에 따라 혜택이 커지는데 1년 수강 시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15세 미만 어린이 대상 화상영어 캠블리키즈는 '추석선물캠블리kids' 코드에서 최대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추석 기간동안만 진행된다.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은 추석 기간을 활용해 부족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푸르넷 아이스쿨, 푸르넷 에듀 무료체험을 제공한다. 푸르넷 아이스쿨은 초등학교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강의와 함께 과목별 멀티미디어 학습자료, 독서토론 자료 등 보충학습자료를 제공해 공부의 흥미를 높인다.

    푸르넷 에듀는 중학교 학습의 개념 이해부터 심화 강의, 확인 문제 풀이까지 하나의 시스템으로 연결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별 진도와 학습 역량에 맞춰 학습량을 조절할 수 있다.

    푸르넷 아이스쿨, 푸르넷 에듀 무료체험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무료체험 신청 시 전문 지도교사의 1대 1 맞춤 상담과 관리·평가도 받아볼 수 있다.

    교육부 평가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온라인 미용학위 과정을 10월 15일 개강하고 친구 추천 시 장학금을 지원한다.

    온라인 수업 이수만으로 미용대학교와 동일하게 미용학 학사 및 미용학 전문학사를 이수할 수 있는 과정이다. 시공간적인 제약이 없어 미용 전문 아카데미나 인턴십과 동시에 공부할 수 있다. 취업이나 창업 시간을 단축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학위 취득을 위한 모든 과목 수강료는 미용대학교 한 학기 등록금 정도여서 매우 경제적이다. 재료비나 시험 응시료, 교재비도 추가되지 않는다. 또 수강생이 친구나 지인을 추천하면 추천 학생 1인 당 20만원의 추천 장학금이 지원된다.

    '웅진씽크빅'은 학부모 교육 부담 완화와 아이들의 독서 활동 지원을 위해 '웅진북클럽' 인기도서를 유튜브에 무료로 공개했다. 웅진 북클럽은 학습과 독서를 제공하는 스마트교육플랫폼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도서는 총 100편이며 기존 회원 대상으로 유료로 제공되는 북클럽 도서 가운데 영유아와 초등생에게 유익한 콘텐츠로 엄선했다. 도서 콘텐츠는 10월까지 웅진씽크빅 유튜브 채널 '북클럽랩(LAB)'에 업로드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