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내년도 예비초 학부모 설명회 다음달 12일 개최
대덕구, 내년도 예비초 학부모 설명회 다음달 12일 개최
  • 정민지 기자
  • 승인 2020.11.22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대덕구가 오는 12월 12일 내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비 학부모를 대상으로 ‘두근두근 초등학교 입학 길라잡이’를 운영한다. 사진=대덕구 제공 / 굿모닝충청 정민지 기자

[굿모닝충청 정민지 기자] 대전 대덕구가 오는 12월 12일 내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비 학부모를 대상으로 ‘두근두근 초등학교 입학 길라잡이’를 운영한다.

구는 포스트코로나를 맞아 입학과 학교생활, 학부모의 역할 등 예비 학부모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자녀교육 전문가와 현직교사의 입학 설명회를 마련했다.

1부에선 ‘영재발굴단’ 프로그램 멘토였던 노규식 원장의 ‘코로나19 시대의 슬기로운 부모생활’, 2부에선 1학년 담임 7년을 포함해 교직 22년 경력을 가진 박혜진 회덕초 교사의 ‘두근두근 첫걸음. 먼저 만나는 학교생활’ 강연이 진행된다.

현장 강연은 이달 23일부터 대덕혁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해야 하며, 선착순 80명으로 마감된다.

사전 신청을 하지 못한 학부모는 강연 당일 유튜브 채널 ‘대전MBC’를 통해 실시간으로 수강할 수 있다. 실시간 댓글을 통해서도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대덕혁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daedeok.go.kr/iec/IEC.do)를 참고하거나 대덕구 교육공동체과(☎042-608-637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