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대전캠퍼스, 기술봉사로 이웃사랑 나눠
한국폴리텍대학 대전캠퍼스, 기술봉사로 이웃사랑 나눠
전기전자제어과 교수와 학생들, 노후 전기시설 교체 봉사
  • 권성하 기자
  • 승인 2020.11.3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텍Ⅳ대학 대전캠퍼스 전자제어과 교수와 학생들이 대전 동구 일원에서 독거노인 및 사회취약계층 세대의 노후 전기시설을 교체해주는 기술봉사를 실시했다.(굿모닝충청 권성하 기자)
한국폴리텍Ⅳ대학 대전캠퍼스 전기전자제어과 교수와 학생들이 대전 동구 일원에서 노후 전기시설을 교체하는 기술봉사를 실시했다.(굿모닝충청 권성하 기자)

[굿모닝충청 권성하 기자] 한국폴리텍Ⅳ대학 대전캠퍼스는 지난 10월 14일부터 11월 27일까지 대전시 동구 일원에서 독거노인 및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기술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기술봉사는 참人폴리텍 실천운동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코로나19로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이웃사랑의 참 뜻을 되새기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됐다.

봉사는 대전캠퍼스 교직원 10여명과 학생 50여명이 참여했고, 전기전자제어과 강형식, 이순동, 최년배, 김용수, 김상길 교수의 지도 아래 동구 가양동 10여 가구, 대동 20여 가구의 노후 전등 및 콘센트, 스위치 등의 전기시설과 생활시설을 보수했다.

박봉순 학장직무대행은 "봉사를 통해 학생들의 이웃사랑과 나눔배려 정신을 함양하고,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대전캠퍼스는 기술봉사 외에도 김장 나눔 봉사, 헌혈활동 등 다양한 참人폴리텍 실천운동을 펼치며 기술과 인성을 더한 참人 양성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