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모닝충청 황해동 기자] (주)골프존커머스가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다음 달 9일까지 ‘골프대전’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골프존커머스는 “이 기간 동안 골프클럽을 비롯해 가방, 골프화, 골프공 등 국내·외 다양한 인기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구매 금액대별 최대 30만 원 할인 ▲온·오프라인별 경품 응모 이벤트 ▲골프존마켓 상품권 5% 즉시 할인 ▲전체 캐디백 및 스탠드백 10% 즉시 할인 ▲캘러웨이·풋조이·PING·에코 등의 골프백 이월상품 최대 50% 할인 ▲‘데이터 피팅’ 서비스 추천 클럽 매장 시타 시 선물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또 골프존마켓 중고거래 모바일 서비스 ‘골프존마켓 이웃’ 앱 회원가입 회원에 한해 출석체크만 해도 경품을 증정하며, 상품 등록 또는 구매 시 100%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골프존마켓 인스타그램,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커머스는 골프클럽 및 용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 ‘골프존마켓’을 전국 104개 지점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별 맞춤 클럽을 제안하는 피팅센터 ‘트루핏(Trufit)’과 중고클럽 전문관 ‘골프존마켓 이웃’ 등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충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