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전네거리 ‘초고층 랜드마크 아파트’ 들어선다
서대전네거리 ‘초고층 랜드마크 아파트’ 들어선다
SM우방산업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 13일부터 분양
  • 이호영 기자
  • 승인 2015.11.1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충청 이호영 기자] 대전 도심 한가운데 ‘40층’ 초고층 랜드마크 아파트가 들어선다.

SM우방산업은 13일 서구 용문동 250-1번지에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중구 오류동 73-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는 서대전역네거리 인근에 위치해 지하철 1호선 및 생활편의시설 등 주거환경이 뛰어난 곳이다.

대전 최고의 랜드마크 프리미엄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는 중구에서도 중심에 속하는 오류동에 들어선다. 대전서부버스터미널과 단지 앞 오류로와 계룡로, 동서대로 등을 이용하여 시내·외 어디로나 진출입이 편리하다.

도시철도 1호선 오룡역이 약 600m, 서대전네거리역이 약 700m 거리에 있는 더블 지하철 역세권이다. 뿐만 아니라 1·2호선 환승역인 서대전네거리역과 단지 바로 옆 서대전역에서 광역철도와 KTX열차 이용이 가능한 초역세권을 실현해 명실상부한 대전의 교통중심으로 향후 높은 프리미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지 바로 옆에는 코스트코가 있으며, 홈플러스, CGV, 세이백화점 등 도심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그 외 충남대병원, 선병원, 가톨릭대 대전성모병원 등 대형 병원도 가깝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앞 오류초등학교는 물론 원평초등학교가 가깝다. 1km 이내 태평초, 태평중, 글꽃초 등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어 안심교육을 실현한다. 그 외에도 1.5km 내 초등학교 9개교, 중학교 3개교, 고등학교 4개교 등 교육시설이 가깝다. 단지 인근에 한밭도서관과 을지대학교도 위치해 있어 풍요로운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가까이에서 누리는 서대전공원의 녹색 프리미엄과 유등천, 대전천 등 풍부한 녹지환경은 웰빙특권을 실현한다. 기타 분양과 관련한 자제한 사항은 ☎042-536-1230으로 문의하면 된다.

38년 전통의 건설명가, 2년 연속 브랜드대상 수상
3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건설명가 SM우방의 ‘아이유쉘’은 이미 명품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2014년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아파트부문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3년간 1만여 세대 성공분양은 물론 수도권 분양사업을 확대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또 내년까지 총 8천여세대의 분양을 통해 제품개발과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주택건설 전문기업의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SM그룹은 본 사업의 시행·시공사인 ㈜티케이케미칼을 비롯한 제조 및 서비스 부문에 대한해운㈜, ㈜동양생명과학, 하이플러스카드㈜ 등 13개 계열사를 두고 있으며, 건설부문에만 우방산업㈜, ㈜우방, ㈜우방건설산업, 우방건설㈜, ㈜티케이케미칼 건설사업부 등 5개의 계열사를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