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대덕구] 정용기 “충청중심시대 열어 충청대망 이루겠다”
[당선-대덕구] 정용기 “충청중심시대 열어 충청대망 이루겠다”
새누리당
  • 배다솜 기자
  • 승인 2016.04.13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충청 배다솜 기자] 당선 소감에 앞서 새누리당 대전시당위원장으로서 선거결과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끼며 끝까지 최선을 다해 주신 우리당의 모든 후보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존경하는 대덕구민 여러분, 여러분께서 지켜주고 키워주신 정용기,2010년에 이어 이번에도 믿고 지켜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 정용기, 더욱 낮은 자세로 구민을 섬기며 대덕에 희망의 새 시대를 열겠습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대덕 구민들과의 약속을 지키겠습니다.

저는 선거기간 동안 대덕구민들께 5대 핵심공약과 10대 주요공약, 그리고 20개 대덕발전 공약을 말씀드린바 있습니다.

저 정용기를 구민들께서 변함없는 지지로 지켜주셨습니다.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은혜를 가슴에 새기고 공약들 하나 하나 최선을 다해 이뤄내겠습니다.

대덕을 대전-세종-청주 메갈로폴리스의 중심지로 만들겠습니다.

대전은 경부·호남 고속도로가 건설되면서 교통의 중심 도시로 성장했고, 대덕연구단지 건설과 대전엑스포를 계기로 과학의 중심 도시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눈앞에 있습니다. 우리 대덕을 중심으로 대전과 세종, 청주를 잇는 메갈로폴리스 시대를 여는데 정용기가 앞장서겠습니다.

‘충청중심시대’를 열겠습니다.

이번 선거로 진정한 충청의 시대가 열렸습니다. 3년 전 충청의 인구가 호남을 앞서며 ‘영충호’시대가 열렸습니다. 제20대 총선에서는 충청권의 의석수가 25석에서 27석으로 2석이 늘어나며, 국회와 정치권에서 영향력이 확대되었습니다. 이제 충청이 대한민국 정치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충청의 커진 정치적 역량과 정용기에게 보내주신 지지를 바탕으로 나라의 안정과 대전의 발전, 충청의 이익을 얻는데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나아가 충청인의 손으로 충청대망의 꿈을 이루는데 저 정용기가 밀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대전과 충청의 새로운 보수 리더십을 세워나가겠습니다.

부패하지 않는 투명하고 깨끗한 보수, 지역의 문제를 해결해내는 유능한 보수, 힘없고 약한 분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보수, 그리고 나와 내 가족의 삶을 바꿔내는 생활보수, 보수의 4대 비전을 실천해 새로운 대한민국의 길을 열겠습니다.

위대한 대덕구민의 크나큰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대덕구민 여러분, 선비는 자신을 알아주는 사람을 위해 목숨도 바친다는 말이 있습니다.

저 정용기 모든 것을 다 바쳐 우리 모두가 꿈꾸는 대덕 발전, 나아가 대전·충청의 발전과 이익 그리고, 부강한 나라, 행복한 국민, 통일된 조국의 꿈을 함께 이뤄내겠습니다.

끝까지 저를 믿고 지켜주신 대덕구민 여러분의 크신 은혜에 거듭 감사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