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D. 2017.12.18 월 17:42

    굿모닝충청

    상단여백
    HOME 클릭충청 충남 자! 살자! 캠페인
    천안시의원들 "더 따뜻한 사회로" 한 마음[굿모닝충청-충남도 '자! 살자!' 캠페인] 충남지역 기초의회도 참여 열기

    천안시의회 22명 의원 전원이 <굿모닝충청>과 충남도광역정신건강증진센터가 공동으로 추진 중인 ‘자! 살자! 캠페인에 참여했다.

    [굿모닝충청 천안=김갑수 기자, 사진=채원상 기자] 천안시의회 22명 의원 전원이 <굿모닝충청>과 충남도광역정신건강증진센터가 공동으로 추진 중인 ‘자! 살자!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들 의원은 19일 오전 열린 제201회 임시회 2차 본회의에 앞서 캠페인 로고가 새겨진 배지를 부착하고 손수건에 사인을 한 뒤 기념촬영을 했다.

    앞서 충남도의회 40명 의원 전원이 지난 6일 참여한 데 이어 충남지역 기초의회로까지 ‘자! 살자!’ 캠페인이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

    이 캠페인은 충남도민의 높은 자살률을 낮추고, 생명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2017년 한 해 동안 진행되고 있으며 지금까지 안희정 지사와 김지철 교육감, 지역 국회의원 등이 참여한 상태다.

    천안시의회 김영수 의원은 “좀 더 따뜻한 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출발점이 바로 ‘자! 살자!’ 캠페인이라고 생각한다”며 “무거운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손쉽게 참여하게 캠페인을 기획해 준 <굿모닝충청>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안종혁 의원은 “우리의 주변에서 살아가는 어려운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기만 해도 이런 불행한 일은 줄어들 거라 생각한다”며 “맞춤형 복지 확대를 통해 사각지대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갑수 기자  kksjpe@goodmorningcc.com

    <저작권자 © 굿모닝충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갑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