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D. 2017.10.19 목 10:33

    굿모닝충청

    상단여백
    HOME 뉴스플러스 교육
    “당신, 많이 힘들었구나!”… 대전·세종시민 위한 ‘특별한 부부공감법’ 토크쇼 열린다맘소울, 27일 오후 7시30분 대전 유성구 구암평생학습센터에서 개최

    [굿모닝충청 이호영 기자] 청소년부모 인성교육 모임 ‘맘소울’이 이번엔 대전·세종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당신, 많이 힘들었구나!’ 부부공감토크를 펼친다.

    27일 오후 7시 30분부터 유성구 구암평생학습센터 대강당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감토크는 기혼 남녀 약 160명을 대상으로 2시간에 걸쳐 감동영상 관람, 시낭송, 악기연주, ‘여보 미안해’ 상황극, 보컬 맘스트롱 공연, 조규운 국제마인드교육원 강사 초청 ‘부부학개론’ 마인드 강연 및 공감토크 순으로 진행된다.

    ‘여보 미안해’ 상황극은 평범한 가정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부부간의 갈등을 맘소울 회원들이 직접 연기로 표현해 공감을 극대화시키며, 마인드 강연을 통해서는 부부 간의 소통과 공감의 해법을 제시한다. 이어 공감토크을 통해서는 부부 사이 어려움을 솔직하게 표현해봄으로써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맘소울 관계자는 “가정에서 부부 사이가 건강해야 아이의 마음도 건강해 진다”며 “부부관계 개선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한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실질적인 소통과 공감의 지혜를 배워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010-5437-2966, 또는 010-6415-0726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호영 기자  misan@goodmorningcc.com

    <저작권자 © 굿모닝충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