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D. 2017.7.27 목 22:41

    굿모닝충청

    상단여백
    HOME 클릭충청 충남 충남 시·군 소식
    부여군, 굿뜨래웰빙마을 물놀이장 22일 '무료'굿뜨래 농산물 홍보 위한 판촉행사와 시식회 추진…안전사고 예방 최선

    충남 부여군은 오는 22일 굿뜨래웰빙마을 물놀이장(물놀이장)을 무료 개장한다. (부여군 제공)

    [굿모닝충청 부여=김갑수 기자] 충남 부여군은 오는 22일 굿뜨래웰빙마을 물놀이장(물놀이장)을 무료 개장한다.

    군에 따르면 지난 15일 개장 이후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틀간 유료입장객 200명 등 총 300여 명이 물놀이장을 찾은 것으로 집계됐다.

    군은 특히 22일 하루 무료 개장과 함께 굿뜨래 농산물을 홍보하기 위한 판촉행사와 시식회도 가질 계획이다.

    물놀이장은 1983㎡ 면적에 유아용 20㎝, 어린이용 70㎝ 깊이의 물놀이장과 4종의 물놀이시설을 비롯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몽골텐트, 파라솔, 선베드 등도 갖추고 있다.

    군은 특히 안전요원 배치와 함께 쾌적한 물놀이를 위한 수질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물놀이장은 8월 27일까지 운영(우천 시 휴장)되며 입장료는 개인 5000원, 20명 이상 1인 3000원, 24개월 미만자와 글램핑장 이용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물놀이장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철저한 계획을 수립해 놓은 상태”라며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김갑수 기자  kksjpe@goodmorningcc.com

    <저작권자 © 굿모닝충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갑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