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D. 2017.11.20 월 00:09

    굿모닝충청

    상단여백
    HOME 뉴스플러스 경제
    최대 40% 저렴한 ‘KTX 역귀성 상품’, 20일 판매 개시

    [굿모닝충청 이정민 기자] 코레일은 추석 명절 역귀성하는 시민들을 위해 KTX 운임을 최대 40% 할인한 'KTX 역귀성 상품'을 20일부터 판매한다.

    이 상품은 KTX 중 일부를 지정해 30%∼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는 상품과 이용 구간에 관계없이 4명이 10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 등 두 가지로 나뉜다.

    코레일은 총 11일에 달하는 긴 연휴기간을 고려해 역대 최다의 KTX 역귀성 상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총 401개 KTX 열차인 예매대상은 다음과 같다.

    이 상품은 홈페이지와 코레일톡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역 창구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다만,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고객은 다른 사람이 홈페이지에서 ‘전달하기’ 기능을 이용해 탑승자를 지정해주면 역 창구에서 확인 후 발권 받을 수 있다.

    1인당 1회에 최대 4매, 왕복 최대 8매까지 코레일멤버십 회원만 구입이 가능하며,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고 특실 요금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유의할 사안으론, 반환 수수료가 높아 꼭 필요한 경우에만 구매해야한다.

    구매 당일 반환하면 무료이지만 예매 다음날부터 열차 출발 1일전까지 15%, 출발 당일 40%, 출발 이후 70%의 수수료가 발생하며, 도착역 도착시각 이후에는 운임이 반환되지 않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또는 철도고객센터(1544-7788, 1588-77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jmpuhaha@goodmorningcc.com

    <저작권자 © 굿모닝충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