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강원도여행, KTX와 함께!"
"봄맞이 강원도여행, KTX와 함께!"
코레일, 경강선 KTX 철도여행 패키지 35종 출시 "최대 20% 할인 혜택도"
  • 남현우 기자
  • 승인 2018.03.2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철도공사)

[굿모닝충청 남현우 기자] 한국철도공사(KORAIL, 이하 코레일)가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으로 조성된 강원도 여행 열기를 이어가고자 오는 4월 1일부터 총 35종의 '강원권 철도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코레일의 새 상품은 경강선 KTX와 함께 강원지역 명소와 자연 경관을 둘러보는 패키지 상품으로, 당일상품 28종과 1박2일 상품 6종, 2박3일 상품 1종 등 총 35종의 상품이 마련된다.

당일상품은 오대산 월정사와 대관령 하늘목장, 안목커피거리, 강문해변, 오죽헌, 허균‧허난설헌 기념공원, 환선굴, 바다부채길 등을 둘러보고, 아바이순대, 닭강정, 초당순두부, 산채정식 등 지역음식도 맛볼 수 있는 코스로 꾸려졌다.

1박2일 상품은 정선5일장, 오대산 월정사, 삼척 환선굴, 묵호어시장, 추암촛대바위, 솔향 수목원, 태양의후예 촬영장 등을 방문하게 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강릉과 울릉도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2박3일 상품도 함께 마련돼 여행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것이 코레일 측 설명이다.

철도여행상품 가격은 열차와 투어비용을 포함해 당일 상품은 4만원 대에서 10만원 대, 1박2일 상품은 14만원 대에서 30만원 대, 2박3일 상품은 31만원이다.

코레일은 "열차 할인율은 초기 일괄 20% 적용해 판매될 예정이며, 향후 경강선 KTX 월별 운행 분석을 통한 수요 예측을 토대로 탄력적으로 할인율을 책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영식 코레일 사장은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에는 경강선 KTX의 역할이 절대적이었다"며 "경강선 KTX를 활용한 이번 철도여행상품을 통해 강원도 지역 여행 활성화를 지속하고 지역경제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대했다.

철도여행상품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또는 '코레일톡'에서 예매 가능하며, 전국 주요역 여행센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