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드루킹 댓글조작에도) 문재인 대통령과 민주당 지지율은 되레 반등할 것”
홍준표 “(드루킹 댓글조작에도) 문재인 대통령과 민주당 지지율은 되레 반등할 것”
  • 정문영 기자
  • 승인 2018.04.16 08:1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충청=서울 정문영 기자]  ‘드루킹 댓글조작’ 사건이 뜨거운 쟁점으로 급부상한 가운데,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되레 문재인 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의 지지율이 반등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놨다.

홍 대표는 16일 “이번 주 갤럽 등 여론 조사에서 문 대통령과 민주당 지지율이 소폭 반등할 것”이라며 “아무리 악재가 있어도 그들만이 답변하는 여론조사에서는 변동이 없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드루킹 댓글 조작'을 여론조사의 지지율 조작으로까지 연관시키면서, 현 정권을 '조작 정권'으로 몰아붙이는 기세다.

홍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댓글 조작과 여론조작으로 민심과 동떨어진 정권은 괴벨스 정권이라고 누누이 말해 왔다”며 “문재인 정권 실세들의 민낯이 드러나기 시작했다”고 글을 올렸다.

이어서 “영화처럼 <조작된 도시>가 아니라, ‘조작된 나라’는 오래 가지 않는다”며 “안희정.정봉주.김기식.김경수 사건이 지금처럼 조작되면, 나중에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리고는 “세상에 비밀은 없다”며 “깨어 있는 국민이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ㅋ캐캐 2018-04-16 14:16:51
무슨소리죠? 홍준표말은 그들만이 답하는 여론조사에서 그들 조차도 이제 등을 돌릴수도 있다 이런말같은데?

마니에르9 2018-04-16 08:25:50
떨어졌는데 그렁 니말이 틀린거네 여론조작설도 허위사실이고 법률가 출신이란 색기가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