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D. 2018.5.25 금 09:10

    굿모닝충청

    상단여백
    HOME 6.13 지방선거 6.13 지방선거
    김지철 충남교육감 "반드시 좋은 결과"17일 기자회견과 예비후보 등록 앞두고 본청 직원들에게 방송으로 인사

    김지철 충남교육감이 재선 도전을 위한 기자회견과 예비후보 등록을 앞두고 16일 오후 청내 방송을 통해 직원들에게 인사말을 건넸다. (방송 직후 공보관실을 찾은 김지철 교육감)

    [굿모닝충청 내포=김갑수 기자] “감사합니다. 한 달 후에 다시 뵙겠습니다!”

    김지철 충남교육감이 재선 도전을 위한 기자회견과 예비후보 등록을 앞두고 16일 오후 청내 방송을 통해 직원들에게 이처럼 인사를 건넸다.

    김 교육감은 먼저 “갑자기 방송에 나와 당황하셨죠?”라고 물은 뒤 “모두 짐작하고 계셨겠지만 내일 오전 7층 회의실에서 이번 지방선거에 재선에 도전하기 하기 위해 출마를 선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세월이 유수와 같다고 하더니 취임한 지 벌써 4년이 흘렀다”며 “‘충남교육 참 잘하고 있다’는 소리도 들었고, 이런 저런 훌륭한 상도 많이 탔다”고 자평했다.

    그는 특히 “그동안 제가 충남교육을 무사히 이끌어 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모두 여러분 덕분”이라며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어 교육가족 모두가 행복한 충남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결의를 보였다.

    계속해서 김 교육감은 “한 달 남짓한 선거운동 기간, 후회 없이 곳곳을 누비고 당당하게 선택 받아 돌아오겠다”며 “아무쪼록 각자 맡은 바에 최선을 다해 주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갑수 기자  kksjpe@goodmorningcc.com

    <저작권자 © 굿모닝충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갑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3
    전체보기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