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D. 2018.8.16 목 17:53

    굿모닝충청

    상단여백
    HOME 천안아산당진 당진 충남 시·군 소식
    김홍장 당진시장 당선인 “서해안 중심도시로 더 큰 도약”14일 당선증 교부식서 포부 밝혀

    [굿모닝충청 유석현 기자] 6.13지방선거 당진시장 재선에 성공한 김홍장 당선인은 14일 당진시청 대강당에서 당선증을 교부 받고, “당진을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서해안 시대의 중심도시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 당선인은 그동안 지지와 성원을 보내 준 시민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시정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발전적인 제안을 해 줄 도의원과 시의원들에게도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또 마지막까지 선의의 경쟁을 펼친 당진시장 후보자들에게 위로와 경의를 표하고, 당진 발전을 위해 힘과 지혜를 모아 줄 것을 부탁했다. 

    특히 그는 “시민들의 소중한 염원을 가슴 속 깊이 담아 시정의 연속성과 안전성을 유지하면서 사람중심의 지속가능한 도시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김 당선인은 ▲활력 넘치는 경제도시 당진 ▲서해안 항만물류 중심도시 당진 ▲미세먼지 걱정 없는 청정도시 당진 ▲아동‧여성‧어르신이 대접받는 당진 ▲자녀교육 걱정 없는 교육도시 당진 ▲시민이 주인인 자치도시 당진을 다짐했다.

    아울러 “초심의 마음가짐으로 시민을 진정으로 섬기며, 시민이 당진시정의 주인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타 후보들의 공약도 꼼꼼히 살펴 지역발전을 앞당길 수 있는 훌륭한 정책들은 과감히 수용하겠다”는 의지도 피력했다.

    끝으로 김 당선인은 “선거 과정에서 발생된 오해와 반목은 사랑과 양보로 화해의 시대를 여는데 마음을 모을 것” 이라며 “민선7기 당진시정에도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유석현 기자  gesan67@goodmorningcc.com

    <저작권자 © 굿모닝충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석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