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D. 2018.7.22 일 22:33

    굿모닝충청

    상단여백
    HOME 클릭충청 충남 충남 도·시·군 의회
    제8대 서산시의회, 첫 정책간담회 개최제1회 추경 예산안 및 조례안 5건 등 논의 -

    서산시의회(의장 임재관)는 10일 의회 간담회장에서 시의원과 관계부서가 참석한 가운데 첫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굿모닝충청 최동우 기자] 서산시의회(의장 임재관)는 10일 의회 간담회장에서 관계부서가 참석한 첫 정책간담회를 갖고 제1회 추경예산안을 비롯하여 조례안 5건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나눴다.

    이날 논의한 조례안은 △2018년 자치법규 일제정비에 따른 서산시 조례 일괄개정 조례안 △서산시 어항관리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서산시 납세자보호관 사무처리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서산시 안견문화사업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 △서산시 주민자치회 시범실시 및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제정이다.

    또한 바이오웰빙 연구특구 계획변경(안), 다목적 실내체육관 건립사업, 응급의료 전용헬기(닥터헬기) 이·착륙장 설치 등 지역 현안에 대한 관계부서의 사업 추진 상황과 향후 추진계획을 확인했다.

    임 의장은 “제1회 추경예산안과 시급한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관계 부서와 지속적으로 협의하겠다”며 “앞으로 서산시의 발전을 위해 의회와 집행부는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논의된 일반안건은 이번 달 23일부터 개최 예정인 제234회 임시회에 상정 후 처리될 예정이다.

    최동우 기자  yesya0899@gmail.com

    <저작권자 © 굿모닝충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동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