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여름 맞이 ‘쿨 썸머 이벤트’ 실시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여름 맞이 ‘쿨 썸머 이벤트’ 실시
오는 9월 30일까지 행사상품 구매 시 모바일 주유상품권 등 경품 증정
  • 남현우 기자
  • 승인 2018.07.1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충청 남현우 기자]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T’Station, 이하 티스테이션)이 타이어 구매 고객을 위한 여름 맞이 ‘쿨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경품 행사는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행사 타이어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벤투스 S2 AS ▲벤투스 S2 AS X ▲벤투스 S1 에보2 런플렛 등 행사상품 4개 교체 시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 원 권 또는 프로야구 예매권 2장을, 2개 교체 시 모바일 주유상품권 1만 원 권을 제공한다.

또 티스테이션에서 판매하는 미쉐린 타이어 및 피렐리 타이어의 17인치 이상 승용차용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 원 권 또는 프로야구 예매권 2장을 증정한다.

프로야구 예매권은 두산, LG, 한화 등 8개 구단의 홈경기에 사용 가능하며 두산 경기는 두산베어스 홈페이지, 나머지 구단 경기는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080-022-8272)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상품권 소진 시 행사가 조기종료 될 수 있다.

한편 전국 500여 개 매장에서 타이어 중심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티스테이션은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를 취급,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