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도민체전 60일 앞’ 도민 대화합의 장 만들겠다
태안군, ‘도민체전 60일 앞’ 도민 대화합의 장 만들겠다
13일 ‘도민체전 D-60 준비상황 보고회’ 개최-
  • 최동우 기자
  • 승인 2018.07.1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군이 13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가세로 태안군수를 비롯, 각 관계자 등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0회 충남도민체육대회 D-60 준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굿모닝충청 최동우 기자] 태안군은 13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가세로 군수를 비롯, 각 관계자 등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0회 충남도민체육대회 D-60 준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그 동안의 준비상황과 공개행사 연출계획 등의 추진상황을 점검하기 위한 것으로, △도민체전 준비상황 보고 △공개행사 연출계획 보고 △도민체전 홍보영상물 시청 △대화 및 토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제70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는 ‘함께뛰자 태안에서! 하나되자 충남으로!’의 구호를 내걸고 오는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태안군종합운동장 등 28개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군은 도민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종합운동장, 궁도장, 테니스장, 야구장 등을 신축하고 시설 주변 주차장 및 도로 정비와 관람석 조성 등 체육인프라 구축에 힘써왔으며, 대한숙박업중앙회 태안군지부·한국외식업중앙회 태안군지부·3대 재래시장 상인회 관계자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완벽한 개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가 군수는 보고회에서 “복군 이후 태안군에서 처음 개최되는 이번 도민체전의 완벽한 개최를 위해 관계 기관·단체 및 군민과 함께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작은 것 하나하나까지 세심히 살펴 도민 대화합의 축제를 성공적으로 치러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