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파크아트빌라스 콘도 28일 오픈

2019-09-22     양근용 기자
오는

[굿모닝충청 양근용 기자] 백제고도 123년의 역사와 문화를 자랑하는 부여에 최신형 콘도가 완공, 이달 28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부여군 부여읍 서궁로 129번지에 자리한 부여 파크아트빌라스는 모든 객실이 콘도 형태로 돼 있어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며 총 6개동으로 41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부대시설을 살펴보면 카페동 내와 뒤편에는 커피숍, 안내데스크, 264㎡수영장, 200명 이상의 바비큐를 즐길수 있는 공간이 확보돼 있다.

또 41개 각 객실의 모든 베란다에서는 간단한 식사나 차와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고, 거실 공간을 넓게 해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편안한 시간을 보낼수 있는 내부 설계로 지어진 것이 특징이다.

부여

객실은 디럭스 17TYPE은 2-3인 투숙에 적합한 더블침대, 싱글베드 트윈으로 이뤄진 가장 기본적인 콘도타입 객실이며, 패밀리기본형 A 26TYPE은 3-4인 투숙에 적합한 더블침대, 온돌로 이뤄진 패밀리기본형 콘도타입, 패밀리스위트 B 28TYPE은 4-5인 투숙에 적합한 더블침대, 싱글트윈, 온돌로 이뤄진 전형적인 패밀리스위트형 콘도타입 객실이다.

또 패밀리럭셔리 C 30TYPE은 5-6인 투숙에 적합한 더블침대, 넓은 거실로 모든 객실이 4층에 이뤄진 뷰가 좋고 천정고가 높은 시야가 트인 패밀리럭셔리형 콘도타입 객실이다.

파크아트빌라스가 자랑하는 패밀리 게스트는 D 40 TYPE으로 4-6인 투숙에 적합한 더블침대, 싱글베드트윈으로 카페동 2층의 독채구조로 돼 있고 넓은 거실과 넓은 테라스가 수영장 바로 앞에 있어 뷰가 좋은 시야가 트인 패밀리럭셔리형 콘도타입 객실이다.

로얄패밀리 55TYPE은 7-8인 투숙에 적합한 더블침대, 싱글베드트윈, 넓은 거실로 이뤄진 뷰와 전망 시야가모두 안정적인 로얄패밀리형 콘도타입 객실이다.

부여

특히 주위에는 롯데 CC, 롯데 아울렛, 백제문화단지가 자리하고 있어 쇼핑, 레져, 역사문화 체험등 다양한 볼거리와 부여시내와 인접 부여 명산인 부소산 등 백제문화를 즐기며 여가활동 및 가족 친지 동호회 모임 등에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다.

직원들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하고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 공간이 될수 있도록 친절교육을 반복하고 있으며, 어느 고객이나 한 번 찾으시면 다시 찾고 싶은 휴식 공간이 될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로 모시겠다"는 각오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