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티FC 힘찬 출발…오는 21일 출정식 개최

14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사전 예약 진행. 천안시민과 축구팬, 출정식으로 초청

2023-02-13     채원상 기자
천안시티FC

[굿모닝충청 채원상 기자]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이 시민의 염원과 응원을 받으며 프로축구단으로서의 힘찬 출발을 알린다.

천안시티FC는 오는 21일 오후 7시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시민들과 함께 하는 출정식을 연다.

천안시민에게 선수단 전원이 처음으로 인사드리는 기회이며, 천안에도 지역연고 프로축구팀이 탄생한 것을 축하하는 자리다.

이번 출정식을 통해 천안시티FC는 새롭게 구성된 선수단을 소개하고, 첫 프로무대에 도전하는 2023 시즌의 각오를 들어볼 예정이다.

선수들의 유니폼 실착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차후 천안의 축구스타로 성장하게 될 18세 이하 유스팀 선수들의 얼굴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장애인들과 비장애인들의 아름다운 조화를 보여주는 단풍나무 합창단의 축하 공연을 비롯해 독립유공자 자녀, 취약계층 어린이 등이 참석해 편견과 차별 없이 축구로 하나 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천안시티FC의 힘찬 출발의 순간을 시민들과, 축구 팬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온라인 사전 예매를 진행한다.

14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예매하면 21일 출정식 현장에 참석할 수 있다.

티켓은 무료이며, 천안시티FC를 응원하는 누구라도 예매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 예매를 통해 티켓을 확보한 출정식 현장에 참석한 팬들에게는 천안시티FC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