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광고 아직도 돈 내고 하세요?

‘와글네임카드’ 가입하면 내 맘대로 무료 홍보

2015-06-26     이호영 기자

[굿모닝충청 이호영 기자] 일자리창출 및 소상공인 무료홍보 모바일 사이트 와글(m.wagool.com)을 운영하고 있는 지티펀(대표 정신영)이 최근 혁신적인 홍보기능을 탑재한 모바일 전자명함 ‘와글네임카드’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와글네임카드는 SNS를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누구나 쉽게 스마트폰을 이용해 개인 프로필이나 자신의 가게를 소개하고 홍보할 수 있도록 한 모바일 전자명함이다.

용도에 따라 개인을 소개하는 프로필 전자명함은 물론 자신이 운영하는 가게를 표현하는 모바일 간판, 상품을 소개하는 미니 홈페이지로도 사용할 수 있다. 와글네임카드는 또 비즈니스 관련 콘텐츠를 담을 수 있도록 한 모바일 명함으로 스마트폰과도 100% 연동돼 전자명함을 터치하면 바로 전화나 문자로 연결될 수 있다. 밴드·카카오톡·라인·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트위터 등 각종 SNS 서비스를 통해서도 전자명함을 즉시 전달, 배포할 수 있어 소상공인의 가게나 상품을 알리는데 효과적이다.

정기적인 이벤트나 신상품 출시 안내문 등을 보낼 수도 있어 SNS 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매출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와글네임카드는 앱이 아니라 자기만의 도메인을 가지고 있는 미니홈페이지 기능으로, 와글(m.wagool.com)에 가입한 후 간단한 사진과 정보들만 입력하면 곧바로 홍보 기능을 갖춘 세련된 전자명함이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