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원자력연료, 상반기 신입 및 경력직원 채용
한전원자력연료, 상반기 신입 및 경력직원 채용
  • 최재근 기자
  • 승인 2014.03.24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원자력연료(사장 이재희)가 상반기 사무, 기술, 연구 및 생산 분야 신입직원과 국제계약 관련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경력직원 응시자격은 미국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로 국제계약 관련 경력 3년 이상자이며, 사무직의 경우 학력 및 전공제한이 없다. 기술· 연구·생산 분야는 기계, 원자력, 금속, 산업공학, 화공, 전산 등 관련학과 전공자 또는 해당분야 국가기술 자격증 보유자이다.

또한 2014년 8월 졸업예정자까지 지원이 가능하지만 생산분야는 고졸수준으로 최종학력이 고등학교 졸업인 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장애인, 취업지원대상자, 저소득계층 등에 대해서는 전형시 소정의 가점이 부여되며, 사무·기술·생산 분야는 정규직 연계형 인턴으로 채용하고 인턴기간 5개월 근무 후 근무평정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되며 대우는 정규직 수습직원과 같은 수준이다.

입사지원서는 온라인(http://knfc.saramin.co.kr)을 통해 4월 7일까지 접수하며 최종 합격자는 서류전형과 인성검사, 직무능력평가, 면접전형 등을 거쳐 발표한다.

대전에 소재한 한전원자력연료는 국내 원자력발전소에 필요한 원자력연료를 설계·생산하는 한전의 자회사로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knfc.saramin.co.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전화 한전원자력연료 인사부(전화 042-868-1222, 12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