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준현(더민주,세종을), 30일 대규모 선대본 발족 ‘세과시’
강준현(더민주,세종을), 30일 대규모 선대본 발족 ‘세과시’
  • 신상두 기자
  • 승인 2020.03.3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백여명 참여 총선승리 결의 다져

후원회장엔 윤호중 중앙당 사무총장이 맡아

강준현 국회의원 후보(더민주당, 세종을)가   30일 대규모 선거대책본부를 구성하고 발족식을 가졌다. (자료제공 강준현 캠프/굿모닝충청 세종 신상두 기자)
강준현 국회의원 후보(더민주당, 세종을)가 30일 대규모 선거대책본부를 구성하고 발족식을 가졌다. (자료제공 강준현 캠프/굿모닝충청 세종 신상두 기자)

[굿모닝충청=세종 신상두 기자] 강준현 국회의원 후보(더민주당, 세종을)가 30일 대규모 선거대책본부를 구성하고 발족식을 가졌다.

1차 선거대책본부는 직종별, 지역별로 총 700여 명이 고르게 인선됐으며, 앞으로도 추가 인선이 이뤄질 예정이다.

관심을 모은 강 후보의 후원회장에는 윤호중 사무총장(3선, 민주당 중앙선대위 선거대책위원장)이 맡았다.

이어, 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이 상임선거대책본부장을 맡고 공동선거대책본부장으로는 이종승‧배선호 전 세종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및 차성호‧김원식‧임채성‧박성수‧이태환‧손현옥‧상병헌‧이재현 세종시의원 등이 위촉됐다.

서금택 본부장은 “세종시 행정수도 완성은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강준현 후보만이 할 수 있다”며 “올해 국회의원 선거에서 강준현 후보가 압승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강준현 후보측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12명의 선대본부장만 참여하는 소규모 발족식으로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