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구 하나님의교회, 연말 소외계층에 생필품 전달
대전동구 하나님의교회, 연말 소외계층에 생필품 전달
  • 이호영 기자
  • 승인 2015.12.08 13:2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충청 이호영 기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최근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에 나서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대전동구 하나님의교회는 7일 대전 동구청을 방문해 주변에 거주하는 소외계층을 위해 200만원 상당의 생필품세트 50박스를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하나님의교회 대전동구 조길래 목사는 “외롭고 힘든 삶을 살아가는 이웃들이 힘을 잃지 않고 마음만은 건강하게 지냈으면 하는 마음에 부족하지만 성도들이 작은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 우리 주위에 행복한 이웃이 많아지기를 소망하며, 그리스도의 희생과 사랑을 전함으로 따뜻한 온정이 넘치는 사회를 구현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한현택 동구청장은 “연말을 맞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께서 동구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따뜻한 봉사실천을 해 주어 행복한 연말이 될 것 같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이날 하나님의교회가 전달한 생필품세트는 동구청 관할 주민센터 4곳에 전달되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소외계층에 전달됐다.

거동이 불편한 가정을 직접 찾아 물품봉사에 참여한 안준희(여·45) 씨는 “요즘 외롭고 힘든 삶을 살아가는 이웃들이 많은데 마음만은 건강하고 따뜻하게 살아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성도들이 작은 정성을 모아 이렇게 물품을 전달하게 됐다”며 “우리 주변의 이웃이 불우한 이웃보다 행복한 이웃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진미사랑 2015-12-10 19:15:02
하나님의사랑을 실천하는 교회 이네요~^^

진정한 사랑 2015-12-09 12:47:21
진정한 사랑은 실천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런데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은 정말로 사랑이 참 많은 것 같아요...
하나님의교회 소식을 자주 보고 있어요...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