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2019년 신년음악회 개최
태안군, 2019년 신년음악회 개최
-오는 24일 희망과 열정을 결집하는 군민 화합의 장 마련-
  • 최동우 기자
  • 승인 2019.01.2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군이 기해년 새해를 맞아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사진은 공연 포스터 모습=태안군 제공)
태안군이 기해년 새해를 맞아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사진은 공연 포스터 모습=태안군 제공)

[굿모닝충청 최동우 기자] 태안군은 ‘더 잘사는 내일로의 희망 2019 신년음악회’가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부터 100분 간 태안군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2019 신년음악회’는 군민들의 새해소망과 염원이 모두 이뤄지길 기원하고 ‘더 잘사는 새태안’을 만들기 위한 희망과 열정을 결집하는 군민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음악회는 뜬쇠예술단의 ‘문굿’과 ‘비나리’를 시작으로 충남국악관현악단의 ‘축제’가 연주되며, 이미진의 대금연주, 가수 가야랑의 가야금산조 및 민요메들리 등이 공연된다.

이어 가수 홍경민의 ‘흔들린 우정’ 등 우리 귀에 익숙한 대중가요 공연이 펼쳐지며, 마지막 순서로 가수 김연자의 ‘아모르파티’ 등 신나는 무대가 펼쳐지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군 관계자는 “올 한해도 주민들이 보다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며 “수준 높고 안전한 공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석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예매는 태안군 문화예술홈페이지(http://ticket.taean.go.kr)를 통해 할 수 있다.

공연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안군 문화예술회관(041-670-2258~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