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D. 2017.11.20 월 00:09

    굿모닝충청

    상단여백
    HOME 천안아산당진 당진 충남 시·군 소식
    2017년 당진시민 나눔장터 ...안 쓰는 물건 나눔 하세요!17일부터 25일까지 기증물품 접수

    지난해 열렸던 나눔장터 사진

    [굿모닝충청 유석현 기자] ‘2017년 당진시민 나눔장터’가 오는 2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당진시청사 1층 야외에서 열린다.

    당진 엄마들의 모임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나눔 장터는 자원절약 실천을 통해 재활용에 대한 시민의식 확산과 나눔문화 실천을 위해 마련됐으며, 당진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나눔장터에서는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기증할 물품 접수를 받으며, 기증을 희망하는 시민은 접수기간 내에 당진시청 자원순환과로 기증하면 된다.

    기증 가능한 물품은 의류와 완구, 도서, 가전, 취미용품 등으로, 속옷이나 찢어진 신발, 학원가방, 사용한 양말, 대형 가전제품 등은 기증물품에서 제외된다.

    26일 나눔장터 당일 장터부스 외에도 디퓨저 만들기와 가죽공예 같은 체험부스와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판매 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나눔장터에서 물건을 구입할 경우 행운권이 함께 지급되며, 행운권 추첨은 행사 당일 오후 1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나눔장터 판매 수익금은 전액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되며, 행사 종료 후 남은 잔여 물품은 당진지역 복지시설에 기증하거나 매각할 계획이다.

     

    유석현 기자  gesan67@goodmorningcc.com

    <저작권자 © 굿모닝충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석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