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D. 2017.11.20 월 14:35

    굿모닝충청

    상단여백
    HOME 클릭충청 대전
    2019 국제컴퓨터설계디자인총회 대전 유치 확정컴퓨터 설계 디자인 세계 최대 규모 회의, 500여 명 국내·외 전문가 모여

    [굿모닝충청 황해동 기자] 컴퓨터설계 디자인 분야 최대 규모 국제회의인 ‘국제컴퓨터설계디자인총회(CAAD FUTURES)’ 2019년 행사가 대전에서 열린다.

    대전마케팅공사는 이달 12일부터 14일까지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된 국제컴퓨터디자인총회 총회에서 2019년 총회 대전 유치를 확정했다고 17일 밝혔다.

    국제컴퓨터설계디자인총회는 격년마다 열리는 건축 및 설계디자인분야 세계 최대 규모 국제회의다.

    2019년에는 약 500여 명의 국내·외 전문가들이 모여 도시계획, 게임, AR/VR, 생태디자인 등을 아우르는 컴퓨터 디자인 분야 최신 학술발표, 토론, 전시 등을 진행한다.

    공사는 총회 유치를 위해 유치·조직위원장인 이지현 카이스트 교수와 함께 전략적 마케팅 활동을 펼쳐 왔다. 특히 사이언스콤플렉스, 한빛탑 등을 활용한 이벤트 등을 집중 소개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명완 공사 사장은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유치를 통해 글로벌 MICE도시, 대전의 도시브랜드가 강화되고 대형 국제회의의 지속적인 유치 가능성을 높였다”며 “설계 디자인 분야 세계적인 규모의 국제회의가 대전에서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긴밀히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황해동 기자  happy2hd@goodmorningcc.com

    <저작권자 © 굿모닝충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해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