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D. 2017.10.18 수 06:25

    굿모닝충청

    상단여백
    HOME 클릭충청 세종
    세종에서 번돈, 세종에 환원...착한기업 ‘(주)미래와 가치’세종시문화재단에 4천만원 후원...풍성한 공연예술 ‘밑거름’

    박문수 (주)미래와가치 대표가 10일,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에 문화예술지원금 4천만원을 후원했다. 사진 오른쪽이 박대표, 왼쪽은 이춘희 시장(세종시문화재단 이사장)

    [굿모닝충청=세종 신상두 기자] 세종시 신도심(행복도시)개발과정에 참여했던 한 기업이 수익금의 일부를 세종시에 문화예술후원금으로 전달, 귀감이 되고 있다.

    (주)미래와가치(대표 박문수)는 10일,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에 문화예술지원금 4천만원을 후원했다. 이 같은 후원금은 올해 문화재단에 참여한 기업메세나 가운데 가장 많은 액수다.

    이 회사는 2012년 세종시 1-3생활권 세종 엠코타운 분양사업을 시작으로, 3-1생활권 세종 리버파크 분양사업을 벌이는 등 세종시와 인연을 맺어왔다.

    박 대표는 “세종시민에게 받은 성원에 조금이나마 돌려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세종시 문화예술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더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문화재단은 기업메세나 후원금으로 여민락콘서트 등 세종시민의 문화향유를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다. 기업메세나에 대한 사항은 전화(044-864-9725)로 문의하면 된다.

    신상두 기자  sdshin@goodmorningcc.com

    <저작권자 © 굿모닝충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