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 이달 분양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 이달 분양
동남지구 B7블록에 공급…“원스톱 라이프 가능”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8.04.1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 조감도

[굿모닝충청 이정민 기자] 우미건설은 이달 충북 청주시 동남지구 B7블록에서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를 분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10개동, 전용면적 69~84㎡이며, 총 1016세대 규모다.

청주 동남지구는 공동주택 약 1만 4000세대가 건설될 대규모 택지개발지구로 향후 방서지구와 연계해 주거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사무소 측은 “이 아파트는 인근에 쇼핑·편의·교육·자연 등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다”고 자랑했다. 

하나로클럽 청주점‧롯데마트 등 쇼핑시설과 청주시립도서관‧상당구청 등 행정 및 교육 시설과 가깝다. 

여기에 운동초·중, 상당고 등 학교가 인접해 있다. 단지 주변에는 월운천, 무심천 수변공원 등 녹지공간도 있다. 

청주를 둘러싸고 있으면서 공사 중인 제 1·2·3 순환도로가 인접해있다. 이 도로를 이용하면 청주 전역 및 세종 등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 경부·중부·당진영덕고속도로 등으로 진입이 수월해 대전, 천안 등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는 다양한 설계가 적용된다. 4-Bay 판상형 위주 설계 및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일조, 환기, 채광, 통풍이 우수하다는 평가이다. 

전용면적 84㎡뿐만 아니라 69‧78㎡ 등 공간활용도와 가격경쟁력이 높은 중형 이하의 틈새면적을 제공하고, 일부 저층에 테라스 특화세대를 계획했다.

또 지상에는 주차공간이 없고 조경과 수경 시설을 갖춘 중앙광장, 무인택배시스템 등이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특별한 기념일이나 내방 손님을 위해 제공되는 게스트하우스 두 세대와 카페 Lynn이 들어선다. 동남지구 내 최초로 농구 풀코트장 규모의 다목적 실내체육관이 설치되며,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도 계획됐다. 또 어린이집, 대형 도서관 등을 갖춘 에듀센터도 별동에 배치된다. 

견본주택은 충북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 337-6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0년 9월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안은 분양사무소 측(☎043-287-0100)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