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D. 2017.11.20 월 14:35

    굿모닝충청

    상단여백
    HOME 클릭충청 충남 자! 살자! 캠페인
    전종한 천안시의장 "생명의 소중함 인식해야"[굿모닝충청-충남도 '자! 살자!' 캠페인] "무거운 주제, 손쉬운 참여 기획에 감사"

    전종한 천안시의회 의장은 19일 “스스로 생명을 끊는 것만큼 불행하고 슬픈 일은 없다”며 “대한민국과 충남도의 자살률이 매우 높은데, 이런 캠페인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굿모닝충청 천안=김갑수 기자, 사진=채원상 기자] 전종한 천안시의회 의장은 19일 “스스로 생명을 끊는 것만큼 불행하고 슬픈 일은 없다”며 “대한민국과 충남도의 자살률이 매우 높은데, 이런 캠페인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 의장은 이날 오전 시의회 집무실에서 <굿모닝충청>과 충남도광역정신건강증진센터가 공동으로 추진 중인 ‘자! 살자!’ 캠페인에 참여하며 이같이 밝힌 뒤 “천안시민과 충남도민들이 더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함께 고민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전 의장은 특히 자신만이 아닌 천안시의회 의원 전원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도록 한 것과 관련 “의미가 큰 행사인 만큼 의장만 할 게 아니라고 생각했다”며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함으로써 이번 캠페인이 더욱 확산될 수 있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계속해서 전 의장은 “‘자살’은 사실 매우 무거운 주제임에도 불구하고,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해 준 <굿모닝충청>에 감사드린다”며 “충청권 대표 언론으로서 매우 적절한 캠페인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김갑수 기자  kksjpe@goodmorningcc.com

    <저작권자 © 굿모닝충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갑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